화사 새집으로 이사한 이유 (+위치, 자동차)

반응형

6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회원 화사의 일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등장한 화사는 장기 휴가를 맞아 소소하게 즐기는 일상과 새롭게 이사한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예전과 다른 집에 무지개 회원들은 집이 넓어졌다는 반응을 보였고 이어 화사의 심플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새집이 최초 공개됐습니다.

화사는 장안동 집에서는 보안이 안됐었다. , 호수까지 다 아시는 것 같더라. 보안이 잘 되는 곳으로 오게 됐다며 이사 이유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화사의 최애 공간이라고 밝힌 넓은 테라스가 집을 선택한 이유라고 합니다. 화사가 새로 이사한 뉴하우스는 옥수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새벽에 드라이브를 즐기는 모습으로 등장해 화사의 차량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7월 연예인 특혜 의혹이 불거졌던 화사의 차는 볼보 xc40 모델입니다. 이와 관련해 볼보코리아는 협찬이 아니며 화사가 직접 구매했음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저작권자 ©다다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0/03/06 - [핫이슈] - 다니엘 헤니 체코 촬영 중 보내온 깜짝 놀랄 기부금액

2020/03/06 - [핫이슈] - 분당제생병원 집단감염 충격적인 코로나19 확진자수

2020/03/06 - [핫이슈] - 오반 사재기 의혹 부인 " "정말 거짓이 아니에요"

2020/03/06 - [분류 전체보기] - SBS 피디 주취 폭행..전과까지(+나이,작품)

2020/03/05 - [핫이슈] - 마스크 5부제 출생연도 끝자리로 구매제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